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설악 추어탕!! 뜨끈하고 영양만점! 추어탕 효능

 

춘천 설악 추어탕!! 뜨끈하고 영양만점! 추어탕 효능

 

 

 

 

추어탕이 예전에는 6천원 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8천원정도 하네요!! 하지만 효능최고 추어탕!! 맛있고 영양만점~!!

 

 

 

 

밑반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ㅎㅎ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요~

추어탕에는 마늘이랑 고추랑 들깨를 조금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는 거기에 소면을 말아서 시래기와 함께 먹었습니다!!

반찬삼아 고추도 한입!! 고추도 별로 안맵고 맛있더라고요~

추어탕에 시래기가 무척 많이 들어가는데요,

시래기 효능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짜잔!! 추어탕!! 등장

그럼 추어탕 효능을 알아볼까요~? 
원기회복, 피로회복, 자양강장 
피부미용, 노화방지 
집중력 향상, 기억력 증진 효과
설사를 멈추게 하는 효능
숙취해소, 간 보호
성인병 예방 (당뇨, 혈관질환)

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여자들한테는 몸을 따뜻하게 해줘서 또 좋다네요!

 

 

 

 

 

 

요거는 어탕인데요~ 매운탕과 추어탕을 섞을 맛이랄까.

친구는 어탕을 먹었는데 추어탕이 훨씬 맛있어요 ㅋㅋㅋ

 

 

 

 

아차 공기밥과 추어탕 더 달라고 하면 더주시는 인심....

영수증끝에 보면 센스있게 더달라고 하면 준다고 써있더라고요~!!

그래서 친구한명은 두그릇 먹고왔답니다 ㅎㅎ넉넉한 인심때문에 배가 더불렀어요!!

그럼 다들 건강 잘챙기시고요~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요~

옷도 따뜻하게 입으시고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드시고

힘내세요!! 그럼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