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59쌀피자!! 오굿박스 시즌2 먹어봤어요!!

 

59쌀피자!! 오굿박스 시즌2 먹어봤어요!!

 

 

 

 

 짜잔~!! 59쌀피자 오굿박스 시즌2 메뉴입니다~!!

피자, 스파게티, 소시지, 새우튀김!!

이렇게 해서 19900원!! 괜찮죠??

저렴하지만 푸짐한 메뉴인것 같아용~!!

 

 

 

 

피자는 역시 컴비네이션?? 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피자고요. 돈 조금 더 추가하거나

피자는 다른걸로 고를수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요즘 단호박피자에 꽂혀서

어디피자집을 가도 단호박을 먹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오굿박스 시즌2의 스파게티!!!

스파게티 사실 별거 없어용~

그냥 토마토소스에 위에 치즈 듬뿍 얹은메뉴입니다.

근데 저는 어릴때부터 요렇게 해주시면 잘먹었었어요!!

 

 

 

 

그리고 치킨이랑 소시지!! 맛있습니다~ ㅎㅎ

약간 느끼한감도 있어서 캐쳡찍어 먹었어용!!

 

 

 

 

새우튀김인데요... 새우는 별로없고 기름진 튀김옷이 아주 두껍습니다~

저는 소시지가 더 맛있는것같아요!!! 새우튀김보단...

그래도 다양한 메뉴인데 저렴하게 4명이서 먹었어용^.^

식사들 챙겨드셔가면서 일하시고용~ 오늘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