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강릉 패럴림픽 다녀왔어요~!!아이스하키 열정대단해요!

강릉 패럴림픽 다녀왔어요~!!

!

 

 

강릉 하기센터 다녀왔습니다~!! 너무 잘되어있더라고요~

 

노약자나 장애인을 위한 수소전기버스도 있고용~!

 

 

왕큰 코카콜라 자판기도 있더라고요~~ㅎㅎ

 

 

여기저기 올림픽을 소개하고 홍보하고 기념품파는 공간도 많고요~

 

 

밤에가보니 건물도 예쁘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건물이 많았거든요 ㅎㅎ

 

 

강릉아이스하키 도착!!!

패럴림픽 다들 관심 많이 갖고계신가요???

저는 오빠가 장애인이라서 장애재활등등 관심이 많은편인데!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열정적인 모습에 반하고 왔습니다!!!

잇님들도 매일매일 열정적으로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