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독감예방주사, 맞는시기와 접종 후 주의사항~!!

독감예방주사, 맞는 시기와

접종 후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그래서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항상 손발 깨끗하게 씻어주고 운동도하시고 옷도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그런데 바이러스로 인한 독감은 한번 찾아오면 ㅠㅠ 아주 힘들죠~

그래서 저도 얼마전 독감예방주사를 맞고왔습니닷~!!!

그래서 독감예방주사 짧은 정보공유합니다 ㅎㅎㅎㅎ

 

독감예방주사 맞는 적절한 시기를 아시나용? 백신의 기간을

6개월정도로 보기때문에 10월정도에 맞는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바로 지금이 독감예방주사 맞기 적절한 시기입니당!!

 

 

가격도 잘 나와있더라고요~!!

 

그리고 접종후 주의사항여기있습니닷!ㅎㅎ

 

 

제가 요즘 매일 운동을 하는데요~

접종후 주의사항을 보고나서ㅋㅋ

어머니께 독감예방주사 맞아서 한동안 운동을 못할것같다고

좀 쉬겠다고 했더니 ㅋㅋㅋㅋㅋ코웃음을.... ㅎㅎㅎㅎㅎㅎ

하루만 쉬고 다시 운동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그럼 다들 감기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