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화천 산천어축제 다녀왔어요~!! 2017.1.14.토 ~ 2.5.일

 

화천 산천어축제 다녀왔어요~!! 2017.1.14.토 ~ 2.5.일

 

 

 

화천하면 산천어축제가 유명한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보니까 화천이 한눈에 보이게 지도를 해뒀더라고요~

근데 산천어 축제장 이용시간이나 자세한 방향이정표 같은게 없어서요~

처음가는 사람들이나 외국인들은 헷갈려 하시더라고요~ 

 

 

 

 

산천어 낚시!! 직접잡아서 옆에 회뜨는 곳에서 회를 떠서 드시더라고요~!! 신기신기~

 

 

 

 

썰매도 이렇게 타더라고요~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ㅎ 애기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산타 우편함이라고 꾸며놨더라고요~

발도 좀 녹이고, 실내들어가서 사진도 찍고할수 있는 공간이에요~

 

 

 

 

종이접기도 할 수 있게 해뒀더라고요~

 

 

 

 

산천어랑 산타랑 함께 있더라고요 ㅎㅎ

트리나 선물이나 썰매도 설치되어 있어서 재밌게 이용할 수 있어요!!

 

 

 

 

흔들흔들 다리를 통해 왔다갔다 할 수 도 있어요....

저는 막 속이 울렁거리더라고요~

 

 

 

 

위에서 내려다 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한눈에 쏙~!!

 

 

 

 

밤이되면 선등거리에 불이 켜집니다!! 예쁜 전구들이 반짝반짝!!

 

 

 

 

거리가 빛축제로 바뀝니다 ㅎㅎ

 

 

 

 

군데군데 이렇게 산천어랑 크리스마스분위기가 같이 어우러지게 꾸며놨더라고요!

 

 

 

 

 

핀란드랑 협약을 맺어서 핀란드에서 온 산타도 있고요~

이렇게 퍼레이드도 진행하더라고요~

 

 

 

 

화천어린이 합창단 공연도 있었고,

평화를 위한 우리의 소원을 통일~ 노래도 부르고

철조망 절단식도 갖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추울까봐 따뜻한 물도 준비해주시고 담요도 주시고, 핫팩도 주시더라고요~

신경많이쓰신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근데 진짜 춥긴 추워요!

제가 옷을 6겹을 입고 갔는데도 춥더라고요 ㅎㅎㅎ

이렇게 겨울축제 하는곳에 가실때는 옷 든든히 입으시고,

얼음판에서도 조심하시고요 ㅎㅎ

감기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