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에 숨은맛집! 데이트코스, 가족끼리 가기좋은 자매키친!

<춘천 숨은맛집>

 

데이트코스, 가족끼리 가기좋은 자매키친!

 

 

소양감 스카이워크근처에 숨은 춘천맛집!

자매키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완전 맛있던데!!!!!!!

 

 

요건 기본으로 세팅되는 샐러드입니다!!

 

 

자매키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청양크림파스타와 크림토마토파스타,

돌돌고기파스타, 목살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이건 토마토크림파스타~!!

로제파스타인데요 우와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메뉴강추요!

 

 

돌돌고기파스타에요~!!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만한맛이에요!

어르신들은 느끼해서 먹기 힘들때

마늘과 고기와 고춧가루듬뿍 느끼하지않은

돌돌고기파스타 강추요~!!

 

 

요건 여자들이 좋아하는 청양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도 맛있구영~!!

 

 

면이싫으신분은 목살볶음밥도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배가 엄청고플때가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데이트코스로 가시면 ㅋㅋㅋ 찾는재미도 쏠쏠하실거에요!

자매키친은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거라서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자매키친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요기서 음식주문하면되고요~

 

 

아기자기 너무 예뻐서 데이트코스로 좋더라고요~

근데 사람이 몰려서 일찍가셔야 자리가 있을것같아요...

숨은맛집이 아니라 그냥맛집인데

제가 몰랐을수도 ㅋㅋㅋㅋ

 

 

재료가 다 떨어지면 더이상 장사를 하지않는 춘천맛집!

 

데이트하기 좋은장소라 연인들이 차타고 많이들 오더라고요~!!

요 사진건너편이 스카이워크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차타고 갔습니다!! ㅋㅋ

 

자매키친레스토랑 들렸다가 소양강 스카이워크까지 딱 찍으면

완전 딱이겠네요!!! 너무 괜찮더라고요~!!

소양강스카이워크 맞은편 구석에 숨어있습니다!

밥이랑 면이랑 다 맛있고 느끼하지않게 청양고추가 송송!!

아주 배부르게 잘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