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말씀 성구 성경 캘리그라피 무료나눔!!

 

말씀 성구 성경 캘리그라피 무료나눔!!

 

오랜만에 끄적끄적 캘리그라피를 써봤어요~!!

무료나눔하는 이유는....

ㅋㅋㅋㅋㅋ 초보니까요!!!!

돈을 벌려고 하는게 아니니까 ㅋㅋㅋ

말씀 성구 성경캘리그라피~!!

 

 

 

 

끝까지 견디는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막13:13

무슨일을 하든지 중도에 포기한만큼 어리석은게 없을거에요~!!

꼭 무엇을 하든지 끝까지 이겨내세요!!

 

 

 

 

신앙생활도 그렇고 ...살다보면 여러가지 고민이 많죠!!!

눈물흘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시편126:5

힘든일들을 잘 이겨내면 내 자산이 되더라고요~

 

내가 지금 하나님의 일로 흘리는 눈물은

땅으로 떨어져서 없어지는 눈물이 아니라

나중에 다른사람에게

교훈으로써 들려줄 수 있는 나의 무기이다.

영원히 살 것을 생각하며 살고

그날이 곧 내게 이루어질것을 믿고 살아라

이것이 실상이다.  -winner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 짐이니라 -딤4:5

짜자잔~~~ 역시 우리의 마음은 기도하고 말씀을 봐야

깨끗깨끗!!! 말씀과 기도로 오늘하루도 승리하세요~!!

 

 

 

 

두세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곳에는 나도 그들중에 있느니라 마18:20

너무 좋죠?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생각을 하면 정말 행복한것 같아요~

날씨가 많이 더운데 몸보신도 좀 하시고 기운내세용!!

이상 말씀, 성구, 성경 캘리그라피 무료나눔이었습니당~!!

 

 

 

 

(Paul Kim) - Wanna Love You - Special Clip

요즘 폴킴을 친구들이 너무 좋아해서요!! ㅋㅋㅋㅋ

폴킴노래는 들어봤는데, 괜찮길래 폴킴노래 한번 들어보시라고 올렸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