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천지,한기총 비교

신천지,한기총 교리비교: 요한계시록 2장 17절 감추었던 만나는???

신천지,한기총 교리비교: 요한계시록 2장 17절 감추었던 만나는???

 

 

 

17절 귀있는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오늘은 요한계시록 2장에 나오는 감추었던 만나는 무엇이며

이기는 자는 누구인지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은 천지에 유일하신 분으로

그 분이 주신 성경은 하나인데

한기총의 교단에서는 해석이 왜 제 각각일까요?

 

우선 한기총의 유명 침례교단의 목사님께서는

감추었던 만나를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지 볼까요??

 

 

 

 

 

아니 이럴수가!! 감추었던 만나가 뭔지 잘 모르시겠대요......

(하늘에서 내려온 거니까 아마도) 천사들이 먹던 음식~~~~~??

먹으면 고혈압 당뇨에도 좋은 웰빙음식이라네요.

 

한기총 목사님과 성도님~~

목사님 설명대로 만나가 웰빙음식이라면

이 만나를 먹었던 이스라엘 백성들도 다 죽었는데요?

오늘날 하나님이 주시고자 하는 만나는 그런 만나가 아닙니다.

신천지 예수교회가 올바른 감추었던 만나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

하나님께서는 모세 때 애굽에서 나온 이스라엘 백성에게 만나를 주십니다.
출애굽기 16:31에 의하면 만나는 흰 깟씨 같고, 꿀 섞은 과자같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구약시대의 만나는 먹을 수 있는 '육적양식'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림 예수님은 획기적인 말씀을 하십니다.
"내가 준 떡은 먹고 죽지 않으며, 영생한다." (요 6:38~58, 요 6:63)
이처럼 초림 때의 만나는 사람의 영혼을 살리는 예수님의 말씀으로 '영의양식'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요한계시록 2장의 재림 때의 감추었던 만나는 무엇일까요?
요한계시록 2장에 기록된 '감추었던 만나'는 육적양식이 아닌

비유로 된 예언 곧 일곱 인으로 봉해 두었던 말씀입니다.
재림 때의 감추었던 만나는 예수님이 천사를 통해 한 목자에게 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귀한말씀듣고 올바른 선택하셔서 천국가는 우리모두가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