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강대후문 맛집, 송탄 수제버거!! 가격저렴, 양은풍부!!

강대후문 맛집, 송탄 수제버거!! 가격저렴, 양은풍부!!

 

 

송탄햄버거!! 벌써 비쥬얼이!! 양이 풍부하다는걸 느끼실 수 있죠~?ㅎㅎ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송탄햄버거 가격입니다~

불고기 더블버거는 솔직히 너무 커서 먹기가 힘들어요~

그냥 불고기버거 드셔도 됩니다~

송탄햄버거 가격이 모두 저렴해요~~

 

 

감자튀김 양도 정말 풍부하죠~? 캐첩도 듬뿍주세요~

 

 

이건 모짜치즈버거입니다~~~ 패티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요거는 통새우버거! 저는 송탄의 통새우버거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모짜치즈 먹은 친구는 조금 느끼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요거는 치즈 핫도그!!! 오 빵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얌얌 몇입먹었을때! ㅎㅎㅎ콜라는 무한리필가능!!! ㅎㅎㅎ

강대후문 맛집으로 손색없죠~? 송탄 수제버거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풍부하고!!

학생들이 먹기에 괜찮은것같아요~~~ 주인도 친절하구요~~~ㅎㅎ

그럼 다들 식사잘챙겨드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