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피규어가 가득한 춘천 신천지~!!

피규어가 가득한 춘천 신천지~!!


춘천에 멋진 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피규어가 가득한 여긴 어딜까요?
장난감 나라?? 박물관??

 


 

 

 

 
아이언맨 피규어도 있어요. 엄청 크던데

이런걸 실사라고 하나요. 아니면 밀랍이라고 해야하나요.

아이언맨 영화 무척 재밌게 봐서

피규어가 있으니까 신기했어요.

 

기념촬영 같이 하고 싶었으나 ㅋㅋ

꾸욱 참았드랬죠.





 







일본산 피규어, 캐릭터들도 많아요. 
제가 이름은 다... 모르겠는데 이름 아시는 분은 댓글부탁드려염^^

일본어에 까막눈이라. ㅋㅋ 

밑에 양복입은 아이는 꼭 아톰하고 닮았는데
아톰 모르시는 분도 많으시져?? ㅎㅎ

 





 





 


정말 춘천에 이런 장난감 신천지가 있다니 너무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여기 피규어 수가 셀 수 없는데
장난감 가득한 이곳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ㅎㅎ

 




 


보통 사람들은 똑같은거 하나 있으면 안사잖아요?

근데 여긴 똑같이 생긴게 여러개 크기도 다양~~
여기 사장님이 오랫동안 모으셨대요. 
지하에도 많다던데, 여긴 1층에서만 찍은거~~

 

 

 

 

 
혹시 춘천 갈일 있으면 방문해보세요.

지도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고요^^ 

 
장난감 나라, 이곳의 정체는 짜장면집이랍니다. 
춘천에서 이미 유명합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아주 맛집은 아니지만 맛도 추천할만 해요.

대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짜장면집이죠 ㅎ

장난감 좋아하는 어른도 굿~~^^
 더운 날씨에 가족일행이 좀 고생은 했지만^^

 




 

호반의 도시 춘천의 매력을 100%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여기는 춘천에서  카누체험하는 곳이에요. 
서울 등 대도시의 사람들에겐 신천지도 이런 신천지가 없는듯~~~^^

오늘이 광복 70주년 전야네요.

불꽃놀이 등 많은 행사가 있을 듯 한데요.

뜻깊은 광복 70주년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