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강대후문 맛집! 데이트코스! 연어를 푸짐하고 맛있게!!

 

강대후문 맛집! 데이트코스!

연어를 푸짐하고 맛있게!!

 

 

 

 

강대후문에도 연어집이 생겨서 좋네요!!ㅎㅎ

친구랑 저랑 둘다 연어를 좋아하는데요,

친구가 한턱쏜다고 하길래!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셰프의 연어 내부는 요런모습 입니닷!!

 

 

 

 

깔끔하고 어두워요 ㅋㅋ

 

 

 

 

메뉴판~!! 저는 친구랑 생언어를 시켜먹었어요!!

 

 

 

 

오꼬노미야끼가 먼저 나왔어요!!

달콤짭짜름 아주 맛있었어요!

 

 

 

 

연어 등장~!! 연어 좋아해서 진짜 잘 먹고 왔네요!

 

 

 

 

살짝 느끼한감이 있어서!

완전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ㅎㅎㅎ

그럼 잇님들도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