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명동카페 유럽풍 인테리어 [ 파스텔드나따 ]

 

 

 

춘천 명동 카페

유럽풍 인테리어

[ 파스텔드나따 ]

 

 

 

 

 

 

이제 장마가 시작해서

비가 추적처적 내리는 하루네요!!

 

다들 장마준비는

잘 하고계신가요??!ㅎㅎ

 

비가 내리니

그동안 쌓였던 더위도 없어지고,

마음도 시원해지는 기분인데요 :)

 

 

 

 

오늘은

개인소장하고싶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춘천명동 카페 명소인데요!

 

 

 파스텔드나따

 ( Pastel de nata )

입니다!!

 

 

 

 

 

 

 

 

 

 

 

 

 

 

 

 

 

 

 

외관을 보고

춘천에 이런카페가 있나??!

라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영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카페인데요!

 

 

 

 

 

 

 

 

 

 

 

 

 

 

 

 

 

 

 

내부 인테리어를 보고

정말 더 깜짝 놀랐어요 !!!

 

심지어 카운터 까지

이렇게 예쁘다니!!

 

유럽 왕실의

다과를 먹을 수 있는 방을

놀러온 느낌이에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개인소장 카페에요!ㅎㅎ

 

 

 

 

 

 

 

 

 

 

 

 

 

 

 

 

 

 

 

 

 

 

비비드한 커럴의 보라색이

포인트가 되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기분전환하고

혼자서 책읽고 싶은 카페입니다!

 

 

저는 딸기 스무디를 먹었는데요!

 

이 카페의 직접 담은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스무디여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인테리어도 굿

음료맛도 굿

정말 최고인 카페입니다!

 

 

 

 

 

 

 

 

 

 

 

 

 

 

 

 

인테리어가 이쁜것 치고

내부가 넓어서

부담없이 오래 낮아서

쉬다갈 수 있다는..♡

 

 

 

 

 

 

 

 

 

 

 

 

 

 

 

 

 

 

 

저는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타르트 종류가

많지는 않았는데요!!

 

원래는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를 팔고있었어요!

 

 

 

 

 

 

 

 

 

 

 

 

 

 

 

춘천에서 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어떤 개인카페나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더 가고싶어지는 카페입니다!!

 

 

비오는날

축축처지지말고

모두모두

힘내세요!

 

 

 

 

 

 

 

 

[ 파스텔드나따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stel_de_nata_spring_stream/